고객 센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네오비젼의 다양한 소식 전달드려요

자주 묻는 질문

Q교환 및 환불 규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A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해요. 단, 렌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제품을 지참하여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해주시면 안경사가 제품 확인 후 교환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구매일 기준 7일 이내에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구매한 매장으로 미리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규정된 교환 기간 이후에 교환/환불 처리는 어려우며, 제품 개봉 이후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Q렌즈를 착용했는데 착용감이 안 좋아요

A착용자의 눈 상태에 따라 시리고, 따갑고, 뻑뻑함을 느끼는 등 착용감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어요.이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어서 렌즈를 빼고 휴식을 취하거나, 렌즈를 세척 후 다시 착용하면 좋아질 수 있어요. 불편함이 심하게 느껴질 경우 안경사의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구매한 매장으로 문의 후 방문 주세요.

Q콘택트렌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콘택트렌즈의 유효기간은 제품에 따라 달라요. 네오비젼 제품의 경우 포장박스 겉면 및 라벨지에 표기되어 있으니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Q네오이즘 제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네오비젼의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법에 따라 안경원(또는 안과)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요. 네오이즘을 판매하는 매장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 고객센터>매장찾기 에서 지역별로 찾을 수 있어요.

Q렌즈는 하루 몇시간 착용이 기준인가요?

A법적으로 규정된 시간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소프트 콘택트렌즈는 하루 8시간이내로 착용할 것을 권장해요. 이러한 권장 착용 시간은 소비자의 눈 건강을 위한 것이며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고자 하는 것이에요.

Q일회용 렌즈와 6개월 렌즈 중 어떤 것이 더 좋은 제품인가요

A일회용, 혹은 장기 사용을 위한 제품은 착용 주기 및 사용자에 따른 특성에 맞춰서 제작된 것으로 품질과는 크게 관계가 없어요. 단, 재질에 따른 함수율, 산소투과율 등의 요소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신의 사용 습관에 맞춰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Q콘택트렌즈는 보관 어떻게 해야하나요?

A보전액이 담긴 전용 용기에 넣어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상온에 보관해 주세요. 고온 다습한 욕실과 햇빛이 직접 닿는 창가 보관은 꼭 피해주세요.

Q훌라현상은 무엇인가요?

A 훌라현상은 렌즈를 착용했을 때 렌즈의 중심이 눈동자의 중심에서 벗어나 눈의 흰자와 겹치며 홍채의 원과 렌즈의 원이 분리되어 이중으로 보이는 현상을 말해요. 이는 제품의 피팅 안정성이 떨어져서 발생하며 돗수가 있는 렌즈의 경우 어지러움의 원인이 되기도 해요.

Q렌즈가 말랐거나 얼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A렌즈의 관리상 부주의로 말랐거나 (드라이 상태) 얼었을 경우 다시 보존액에 담가 사용하거나 해동하여 사용하면 절대로 안되요. 말랐거나 얼었을 경우 렌즈 기존의 형상이 망가져 교정력이 떨어지며 렌즈 자체의 손상이 발생된 것으로 각막에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